홈피제작.서비스소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들입니다. 최상의 프로그래밍을 자부합니다.

"link365"를 소개합니다.

웹표준 반응형 홈페이지를 지향하는 "link365"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기업의 부담감을 줄여드리고자 "평생 무료 제작 서비스"라는 독특한 기술을 토대로 패러다임의 전환을 꿈꾸고 있습니다.

이유도 모르는 반응형웹 모방하기? Nope!
웹표준(W3C)에 완벽한 반응형웹, Yes!

2~3년 사이에 더욱 빠른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불과 4~5년전만 해도, 반응형웹(퍼블리싱)에 생소했던 국내 굴지의 홈페이지 제작사들은 "모바일웹"이라는 희귀변종어를 탄생시키면서 이익에 눈 먼 영업을 해 왔습니다.

지금은 어떤가요? 이제 모두 제대로 만들고 있나요?
아니죠! 지금도 일반웹은 300만원, 반응형웹은 500만원이라는 이해할 수 없는 구조의 단가를 붙이는 제작사가 많습니다. 특히, 협회나 학회처럼 철옹성을 구축하고 영업하는 제작사들이 잘 모르는 고객사를 상대로 이런 류의 영업을 하죠~
"일반형은 싸고, 반응형은 비싸다?" 저희는 왜 그런지 전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웹표준, 반응형웹!
절대 가격을 높여 받아야할 이유가 없는 전세계 표준의 제작 시스템 입니다.

서브페이지 갯수 제한? "link365"는 그런 거 모릅니다!

10페이지, 20페이지 한정된 수량을 넘으면 주문형 제작이라고 하여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것이 웹사이트 제작 현실입니다.
저희 "link365"는 이러한 그릇된 수익구조에서 탈피하여 모두 포함된 기능을 기본가로 제작합니다.

더구나, 작은 기술이지만 큰 차이(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술을 몇가지 기본 장착하고 있습니다.

처음 들어 보셨죠?
홈페이지 "평생 무료 제작 서비스"

한번, 저희 "link365"와 첫 인연을 맺는 순간에만 홈페이지 제작비용을 내시면, 그 후로는 언제든지 "평생" 무료(셋팅비만 부담)로 새로운 홈페이지로 교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동안에는 제작비가 부담되어 쉽게 리뉴얼을 하지 못하고 5년, 10년간 운영하던 구형 홈페이지~ 이제, "link365"를 통해서 언제든지 새로운 홈페이지로 바꿔 보세요.

1년이든, 3년이든, 아니 매달 홈페이지 디자인을 교체해도 회당 셋팅비만 결제하시면 홈페이지 제작비는 무료입니다.

쉬운 수정은 사용자가 직접 ~
어려운 작업은 A/S신청으로 ~

인삿말의 글씨하나 고치려고 해도 최소 반나절, 이미지 하나 교체하는데 몇일씩 걸리는 것이 현실적인 유지보수 입니다.
그러나, "link365"의 관리자모드는 사용자가 직접 인삿말, 연혁, 인증서 추가등의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직접 수정하기 어려운 경우 소액으로 지원되는 A/S신청을 이용하여 수정 및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link365"의 독자적인 기술력

싼 제작비? 그것도 좋습니다. "link365"의 제작비도 초저가에 속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점, 첫인상!
인터넷 검색을 통한 기업의 첫인상, 바로 기업 홈페이지!
초저가에 반드시 필요한 기능까지~
이만한 제작기술은 단언컨대 "link365"만의 노하우입니다.

웹표준 반응형웹(이젠 입이 아프다!^^)

그저 반응형웹? 아닙니다.
W3C(World Wide Web Consortium)의 개발표준을 준수한 진정한 웹표준의 반응형웹을 준수합니다.

너무 기본적인 기능을 마치 전가의 보도인양 외치는 것이 이젠 힘이 듭니다.
6~7년전, 홈페이지 제작업체들은 웹디자이너로만 이루어진 업체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기껏해야 대형 제작사들만 프로그래머를 고용하거나, 저와 같은 프로그래머를 외주(파트너)로 하여 작업을 진행할 뿐이었습니다.

아무리 "웹표준"과 "반응형웹"을 떠들어도 이해하지 못하던 시절~ 디자인으로 해결할 수 없는 "반응형"이라는 괴물에 대항(^^)하기 위해서 우리네 홈페이지 제작사들이 만든 신조어 "모바일웹".
이젠 모두가 떠듭니다. 자신들의 "반응형웹" 기술이 최고라고... 그런데, 속(소스)을 들여다보면 아닙니다.
이제 "link365"에서 진정한 웹표준과 반응형웹 홈페이지를 초저가에 알토란 같은 내부 기능과 함께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무제한 지원

간혹 일부 제작업체들이 "무제한 게시판"을 내걸고 영업을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정말 그럴까요? 반은 맞고, 반은 틀립니다.
메뉴가 생성되지 않는 게시판... 무슨 소용인가요?
그나마, A/S신청을 통해서라도 메뉴 연결이 되면 다행입니다. 그런데, 이것은 무료인가?

"link365"무제한 게시판!
언제든지 사용자가 관리자모드에 접속하여 메뉴(위치)와 게시판의 종류(리스트형, 사진형, 혼합형, ...)와 내부 환경설정(일반형, 1:1형, 비밀형, 공지기능포함, ...)까지 자유롭게 설정하여 생성할 수 있는 진정한 "무제한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글 즉시 알림
(기업홈페이지 필수 기능)

"link365"는 게시판의 필요한 부분에서 Email이나 문자연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잠재적 거래처 A사가 귀사에 관심이 있어 홈페이지에 "견적의뢰"를 했는데, 그 사실을 알지 못하고 그냥 지나쳤다고 가정하겠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에서는 매일같이 홈페이지에 올라온 글을 확인하진 않기 때문에 몇달에 한두번 있을까 말까하는 "견적의뢰"에 신경을 쓰지 못합니다. 그래서 어떤 기업들은 1~2년 전에 자신의 회사 홈페이지에 올라온 견적요청글도 파악하지 못하는 우(愚)를 범하기도 합니다.

그런 기업들이 사전에 "link365"를 만났다면, 그래서 그런 "견적문의"글이 올아왔을 때, 즉각 담당자 메일이나 핸드폰으로 문자 연락을 받고 즉시 대응할 수 있었더라면?
이것이 바로 "link365"의 기술이 필요한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게시판 글 즉시 알림"기능은 작지만 아무나 따라하지 못하는 기능입니다.
다른 홈페이지 제조사에 한번 물어 보세요. 할 수 있는지...

온라인 투표(선거)

2021년 초를 기준으로 하여 단언컨대 국내 유일의 온라인 비밀투표 재검표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제 "사단법인 한국기술사회"에서 2021년 3월, 본 시스템을 이용하여 회장선거를 무사히 치를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 선거 시스템 도입에 관심이 있어서 다방면으로 알아본 실무자라면 알고 계실 겁니다.
"온라인 비밀투표도 일반 선거처럼 문제 발생 시, 재검표가 가능한가요?"라고 물었을 때 돌아오는 답변에 대하여~

국내 많은 온라인 투표 시스템 제작사들은 "대한민국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DB를 활용함을 자랑으로 홍보합니다.
그러나, 그런 "대한민국 중앙선거관리위원회"조차 "온라인 투표 재검표"에 대해서는 난색을 표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재검표 가능 여부에 대한 질문에 이렇게 대답합니다. "우리는 국가 기관입니다. 믿으셔도 됩니다"라고...
"국가는 불법 선거를 자행하지 않는다!?" 하하하. 그것이 선거의 객관성을 대신할 순 없습니다.

"link365"의 "온라인 투표(선거)"시스템은 유일하게 온라인 비밀투표의 제검표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행사 관리 기능
(자격증 관리기능 포함)

신년회, 망년회를 비롯한 각종 기념회, 그리고 각종 행사 및 교육세미나...

일일이 홈페이지에 광고 올리고 참가신청 역시 팩스, 전화, Email등으로 받아서 엑셀에 관리하십니까?
유료 행사에 대한 참가비, 교육비 등의 결제와 처리도 수작업으로 진행하시구요?
그럼, 각종 교육이나 세미나에 대한 수료증, 이수증을 요구하면 그것도 수작업을 통해 발급하시나요?

"link365""행사관리 시스템"은 이 모든 것을 자동화하여 홈페이지에서 모두 진행합니다.
온라인 참가신청부터 결제, 교육에 대한 이수여부확인 및 이수증 출력과 간이계산서 출력까지 관리자 없이 진행되는 link365의 "행사관리 시스템"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회비 관리

온라인 결제는 물론이고, 단체의 정관에 따라 다양한 회비 관리 시스템을 적용하여 회비 미납자에 대한 접속 일부 혹은 전체 제한 및 자동 회비납부알림 시스템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웹진(온라인 소식지)

인터넷이 PC의 전유물인 시절, 웹진은 마치 실제 잡지를 모든 듯한 느낌을 구현하며 온라인 상에서 빠르게 퍼져 나갔습니다.
그러던 중,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프레쉬"라는 이미지표현 기술을 사용할 수 없었던 온라인잡지(웹진)는 홈페이지 스타일의 웹진으로 자리잡기 시작하였습니다.

최신기술로 부활한 실물 잡지 형태의 웹진
"link365"의 웹진 시스템은 PC, 태블릿, 스마트폰을 망라하고 어디서나 실물 잡지처럼 펼쳐지는 웹진을 실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link365"의 웹진 시스템은 웹표준과 반응형웹을 준수합니다.

"link365"는 이러한 회사입니다.

은둔의 고수, 제야의 달인, 2021년을 맞이하여 경력 30년차에 들어선 "태일기술"을 소개합니다.

프로그래밍 경력 30년차,
2014년에 창업한 회사가 이제서야 홍보를 한다구요?
네, 그럽습니다!

  1. 태일기술은 1992년 삼성SDS를 시작으로 사무자동화 프로그래밍 분야에서 일을 시작한 경력 30년차의 개발자입니다.
  2. 2013년 스마트폰 보급이 활발해 지면서 “옛법”이 된 기존 제작 기술을 탈피하려는 움직임과 함께 2014년 1월에 창업하여 본격적인 웹사이트 제작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3. 2015년, “한국소방기술사회” 웹사이트를 구축하여 지금까지 시스템을 유지보수하고 있으며, 개인 개발자의 불안함을 불식하고 지금까지 회가 요구하는 모든 프로그램을 만족시키면서 지속적으로 개발, 지원하고 있습니다.
  4. 대형 호스팅업체의 파트너약 200여개 웹사이트 구축 및 프로그래밍과 퍼블리싱에 참여하였습니다.
  5. 자체적인 독립 기술을 다수 보유하였습니다.
    예를들어, 음력 반복 스케줄러 처리 기술, 개인정보 암호화 분산 기술, 국내 유일의 온라인 비밀투표 재검표 기술 등이 있습니다.

2021년! 대형제작사 파트너라는 꼬리표를 떼고, 본격적으로 자체 영업을 시작한 link365에게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태일기술 올림 -